현대중공업 방문: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다

생산, 설비, 전산, 노동조합까지 다양한 분야의 직원들이 2012년 11월, 현대중공업을 방문했다. 영업 사원들은 고객을 방문 할 기회가 많지만, 대부분의 많은 직원들에게 고객인 현대중공업을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거의 처음이었다.


이번 방문은 고객이 원하는 것에 대해 더 잘 알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예를 들어, 전산팀장은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주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야 되는 것을 느꼈고, 설비팀장은 넥상스 컷팅 서비스를 향상시키자는 제안을 하게 되었으며, 현장직원들은 선상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최상의 품질을 제공해야 한다는 마음이 생겼다는 것이다.

하루 동안의 현대중공업 방문은 모두가 고객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었을 뿐 아니라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HHI

연락처

넥상스에 대하여

넥상스에 대하여 넥상스는 전세계 고객에게 뛰어난 성능을 지닌 다양한 종류의 케이블과 케이블링 솔루션으로 우리 삶에 에너지를 가져다 줍니다. 넥상스 임직원들은 송전 & 배전(해저 및 육상), 에너지 자원(오일 및 가스, 채굴, 재생에너지), 운송(육상, 철도, 항공, 해양), 및 빌딩 (상업, 주거, 데이터 센터)등 네 분야에서 고객을 지원하는 파트너쉽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넥상스의 전략은 제품, 솔루션, 서비스, 인재양성 및 고객 협력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을 수행하고 안전하고 환경에 영향을 덜 미치는 생산공정 도입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넥상스는 2013년에 전선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전세계 빈곤 지역에서도 에너지 혜택을 누리는 데 이바지 할 수 있는 넥상스 재단을 설립하였습니다. 넥상스는40여개 국에 공장과 전세계에 영업사무소가 있으며, 현재 26,000여명의 종업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2013년 매출은 67억 유로이며, 넥상스는 파리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있으며, 유로 넥스트의 유로 리스트 A그룹에 속해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nexans.com 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