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린 2013

극동전선은 KORMARINE 2013에 참가하여, 지난 22일 부터 25일까지 4일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세계 제일의 선박용 전선을 방문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코마린 2013'은 조선 및 조선관련기자재, 해양 탐사, 해양 플랜트 등과 관련된 45개국 1200여 업체가 참가해 1850부스 규모로 개최되었다.

극동전선은 고압용 해양케이블인 NEK606-2009를 비롯하여, HIS케이블, 극저온과 극한 환경에서도 견디는 ICEFLEX케이블, 선박용 LAN케이블 등을 방문객들에게 공개했다.

 

 komarine

 

연락처

넥상스에 대하여

넥상스에 대하여 넥상스는 전세계 고객에게 뛰어난 성능을 지닌 다양한 종류의 케이블과 케이블링 솔루션으로 우리 삶에 에너지를 가져다 줍니다. 넥상스 임직원들은 송전 & 배전(해저 및 육상), 에너지 자원(오일 및 가스, 채굴, 재생에너지), 운송(육상, 철도, 항공, 해양), 및 빌딩 (상업, 주거, 데이터 센터)등 네 분야에서 고객을 지원하는 파트너쉽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넥상스의 전략은 제품, 솔루션, 서비스, 인재양성 및 고객 협력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을 수행하고 안전하고 환경에 영향을 덜 미치는 생산공정 도입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넥상스는 2013년에 전선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전세계 빈곤 지역에서도 에너지 혜택을 누리는 데 이바지 할 수 있는 넥상스 재단을 설립하였습니다. 넥상스는40여개 국에 공장과 전세계에 영업사무소가 있으며, 현재 26,000여명의 종업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2013년 매출은 67억 유로이며, 넥상스는 파리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있으며, 유로 넥스트의 유로 리스트 A그룹에 속해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nexans.com 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