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상스코리아, 2017 고객초청세미나 개최

2017년 5월 25일 금요일, 서울 - 넥상스코리아는 경기도 이천시 뉴스프링빌 C.C에서 '2017 고객초청세미나'를 열고, 넥상스의 혁신 제품인 HFIX SSOC과 함께 제공되는 WAGO커넥터와, 조장 길이와 방향 확인이 가능한 METRIUMTM 등의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하며, 지속적인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강조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1달 전부터 초대장을 거래 업체들에게 배포하였으며, 사전 등록으로 진행되었다. 약 20 업체에서 참가한 이번 세미나는 Julien Hueber 대표이사의 인사로 시작되어, 그룹 및 회사소개, 차기호 부사장의 NRC진천 연구소 및 건설자재규정(CPR) 소개, 그리고 박상순 이사의 빌딩 시장 전망과 부가가치 서비스에 대한 발표 순으로 이어졌다.

 

jh

고객과의 동반 성장 실현을 위한 넥상스의 제품 및 서비스 혁신

줄리앙 위버 넥상스 대표는 기업 소개에서 알씨큐어 쏙 SMS 배송정보, 24시간 커팅서비스, 메트리움 등의 제품 혁신을 강조하였고, 2030년 메가트렌드를 소개하며 도시화, 노령화, 데이터, 건강 등을 미래의 빌딩 시장의 기회로 꼽았다.

"메가트렌드를 바탕으로 미래를 준비하려면 먼저 케이블 제품군뿐만아니라 케이블 외 악세사리의 제품군도 늘려야하고, 가치가 있는 비즈니스에 집중하며, 고객도 신중하게 선택하여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넥상스가 추구하는 하나의 생태계(Eco-system)안에서 넥상스와 고객들이 함께 성장하는 방법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NRC진천 차기호 부사장은 NRC진천 연구소의 소개와 더불어 미래를 이끌어갈 넥상스 케이블의 혁신 기술을 설명하였다.

   

부가가치 서비스로 고객 가치 창출

아울러 지난해 출시된 혁신 제품 HFIX ‘알씨큐어 쏙(ALSECURE SSOC)’과 함께 제공하는 WAGO 커넥터, 그리고 조장 길이와 방향을 확인할 수 있는 METRIUMTM 서비스를 소개하며,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넥상스의 차별화된 전략을 선보였다.

박상순 넥상스코리아 이사는 “한 해동안 알씨큐어 쏙을 사랑해주신 고객여러분들께 보답하고자 지난 2-3월간 WAGO커넥터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METRIUMTM 서비스는  케이블에 조장 길이와 방향을 표시에 작업의 정확성과 편리성을 더해주었습니다. 이렇듯 넥상스는 제품에 더해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동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g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