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상스코리아 김재호 부장, 제20회 전기문화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1대한민국전기인의 축제인 한국전기문화대상 시상식이 2017년 11월 3일 63컨벤션센터에서 거행되었다.
백운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조환익 한국전력공사 사장 등 많은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된 이날 행사에서 넥상스코리아의 김재호 부장은 화재에 안전하면서 시공이 편리한 ALSECURE®SSOC을 개발한 공로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김재호 부장은 “이런 영광스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사실 이 상은 ALSECURE®SSOC을 개발 하기 위해 함께 수고한 우리 기술 팀 전원이 수상해야 하는데, 제가 대표로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기술 팀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 할 수 있게 정보를 제공해 준 영업팀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경쟁이 더 심화되는 전선시장에서 혁신적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는 넥상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국전기문화대상은 15년의 짧은 기간동안 전력산업 생태계의 급변하는 환경에 도전적으로 대응한 결과 매출액은 5조 규모로 증가하고 설비용량은 출범 당시보다 1.8배 늘었으며 발전 설비 운영 능력은 세계 수준에 이른 한국중부발전주식회사가 수상했다. 또한 우리 고객사인 ㈜ 씨유케이블의 황선웅 대표이사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