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구 대표이사 2007 한국의 CEO 대상 수상

IKKANG 2007년 7월 25일 서울 - 강인구 대표이사는 2007년 7월 25일 이코노믹리뷰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경제리서치가 후원하는 제3회 2007 한국의 CEO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CEO 대상은 국내 관련 산업분야의 세계 미래시장 개척에 공헌한 자랑스러운 한국인이자 한국의 경제를 선도하는 기업인을 선정, 탁월한 리더십과 한국사랑에 대한 경의를 표시함과 아울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한국인상의 모범으로서 이를 널리 알리고자 제정되었다.

 

 수상식은 7월 25일 오후 2시에 전경련회관 3층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연락처

여 혜란 넥상스 코리아 홍보팀
hea-ran.your@nexans.com
지원 조 넥상스코리아 홍보팀
전화 +82 2 2140 3002
팩스 +82 2 2140 3019
Ji-Won.Cho@nexans.com

넥상스에 대하여

넥상스는 광범위한 종류의 선진 케이블링 시스템, 솔루션, 그리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생활에 에너지를 전해줍니다. 지난 120여년 동안 넥상스는 고객에 전력 및 데이터 전송에 필요한 최첨단 케이블링 인프라를 제공해왔습니다. 오늘날 넥상스그룹은 케이블 제조를 넘어, 빌딩 및 영역(유틸리티, 인터넷 이동성), 초고압&프로젝트(오프쇼어 풍력발전, 해저 인터커넥션, 육상초고압), 통신&데이터(데이터 전송, 통신 네트워크,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 LAN), 인더스트리 및 솔루션(신재생에너지, 교통, 오일&가스, 자동화) 등 4 대 주요 사업 영역의 고객 프로젝트의 효율성과 성과를 최대화 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고안하고,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넥상스그룹의 영업활동 및 사내 업무의 기본 원칙입니다. 지난 2013년 넥상스는 전선업계 최초로 넥상스재단을 설립하여, 전세계 빈곤 지역에서 에너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넥상스그룹은 유로파케이블, 미국 전기공업회(NEMA), 국제 전선제조업체 연맹(ICF), CIGRE 등을 비롯한 업계를 선도하는 여러 산업 협회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며,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고품질의 케이블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넥상스는 34개국에 공장과 전세계에 영업사무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약 27,0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2018년 매출은 65억 유로이고, 넥상스는 파리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유로넥스트파리의 A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nexans.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nexa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