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전선, 3년연속 KT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Best partner2011년 한해 동안 우수한 품질과 협력으로 KT 사업발전에 기여한 회사로, 케이블 부문에 극동전선이 선정되었다.

KT 우수협력사로 3년 연속 선정된 극동전선은 전선업계 중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타기업에 비해 매출규모가 비교적 작음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 덕분에 고객으로 부터 신뢰를 얻었다는 것이 괄목할 만한 점이다.    

2012년 2월 3일, 극동전선(강인구 대표이사)은 KT(이석채 대표이사 회장)로부터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연락처

송 지은 넥상스코리아 홍보팀
팩스 02)2140-3019
ji-eun.song@nexans.com

넥상스 그룹에 대해서

넥상스는 전세계 고객에게 뛰어난 성능을 지닌 다양한 종류의 케이블과 케이블링 솔루션으로 우리 생활에 에너지를 전해 줍니다. 넥상스 임직원들은 송전 & 배전(해저 및 육상), 에너지 자원(오일 및 가스, 채굴, 재생에너지), 운송(육상, 철도, 항공, 해양), 및 빌딩 (상업, 주거, 데이터 센터) 분야의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넥상스의 전략은 제품, 솔루션, 서비스, 인재양성 및 고객 협력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을 수행하고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생산공정 도입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넥상스는 2013년에 전선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전세계 빈곤 지역에서도 에너지 혜택을 누리는 데 이바지 할 수 있는 넥상스 재단을 설립하였습니다. 넥상스는 유로파케이블 (유럽전선제조업체협회)의 회원으로, 유로파케이블 산업헌장의 가입업체입니다. 헌장은 윤리적이고, 지속가능하며, 고품질의 케이블을 개발한다는 목표에 대한 회원업체들의 실천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넥상스는40여 국에 공장과 전세계에 영업사무소가 있으며, 현재 26,000여명의 종업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2015년 매출은 62억 유로이며, 넥상스는 파리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있으며, 유로 넥스트의 유로 리스트 A그룹에 속해있습니다.